‘괴물 신인’ 있지(ITZY)가 데뷔 후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있지가 오는 11월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내년 1월 26일 미국 뉴욕에 이르기까지 아시아와 미국 11개 도시에서 쇼케이스 투어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있지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있지의 쇼케이스 투어는 11월 2일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9일 마카오, 12월 1일 대만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 등 아시아 지역에서 먼저 시작된다. 이어 내년 1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국 투어를 차례로 돈다.

지난 2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있지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단숨에 올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으로 올려놓으면서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있지는 이런 명성에 걸맞은 대규모 해외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가늠할 수 있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에서 ‘달라달라’는 23일 현재 1억 5200만뷰, 지난 7월 발표한 ‘ICY’는 89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