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몬스 침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혜택 제공…‘킹 사이즈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 침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혜택 제공…‘킹 사이즈 프로모션’ 진행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9-17 18:30
업데이트 2019-09-17 1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질 높은 휴식을 위해 보다 넓은 수면 공간을 구성하는 트렌드에 맞춰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구스 이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의 ‘라지킹’, ‘킹오브킹’ 등 대형 매트리스는 두 사람이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가로 폭이 180㎝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정도로 넓어,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