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 전문 브랜드 코스노리, ‘블라썸 톤업 쿠션 핑크베이지’ 론칭

입력 : ㅣ 수정 : 2019-09-11 15:3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피부에 비타민광채를 선사할 코스노리 신상품 ‘코스노리 블라썸 톤업 쿠션 핑크베이지 SPF50+ PA+++’가 2년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드디어 출시됐다.

톤업 전문 브랜드 코스노리에서 출시한 이번 신상품은 원래 내 피부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커버&톤업 효과를 제공하는 쿠션 제품이다. 제품은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생기는 특유의 노란 끼를 빼고 화사한 분홍빛 생기를 채워 복숭아빛의 러블리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으로, 출시 직후부터 ‘핑크톤업쿠션’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블라썸 톤업 쿠션 핑크베이지 중간에는 이니셜 C모양의 핑크존이 따로 분리됐는데, 이 부분에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피부에 분홍빛 생기를 불어넣고 화사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물방울형 퍼프의 뾰족한 부분으로 핑크 비타민C를 묻혀 볼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러블리 핑크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퍼프는 루비셀 원단의 물방울형으로 제작돼 콧볼 등 메이크업이 어려운 부분까지 뭉침 없이 섬세하게 터치한다. 퍼프 윗면은 방수 기능이 탁월한 TPU 재질로, 내용물이 흡수되지 않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핑크톤업쿠션은 가벼운 밀착력으로 피부에 끈적이 없이 겉은 뽀송 속은 촉촉한 고급스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하며, 습기가 높은 날에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톤업과 동시에 컨실러 같은 커버력으로 잡티 등을 가려 도자기같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B, 비타민E, 비타민C 등이 피부톤 개선과 장벽 강화, 피부 노화방지까지 케어하며 비타민 광채를 선사한다”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한 번에 담긴 쿠션으로 번거로운 메이크업 과정을 간단하게 해결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코스노리 공식몰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톤업 쿠션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코스노리 공식몰 단독 혜택으로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