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격투장 된 MLB… 난투극 끝 8명 퇴장

격투장 된 MLB… 난투극 끝 8명 퇴장

입력 2019-07-31 22:44
업데이트 2019-08-01 01: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격투장 된 MLB… 난투극 끝 8명 퇴장
격투장 된 MLB… 난투극 끝 8명 퇴장 31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경기 9회초 피츠버그 파이리츠 선수를 향해 주먹질을 하는 신시내티 레즈 투수 아미르 개릿(가운데)을 주위 선수들이 뜯어말리고 있다. 피츠버그가 11-4로 승리한 이날 경기에서는 판정 항의와 위협구, 집단 난투극이 이어지면서 신시내티 감독과 양 팀 선수 등 모두 8명이 퇴장당했다. 특히 제러드 휴즈(신시내티)가 몸에 맞는 공을 던졌다가 퇴장당한 뒤 등판한 개릿이 피츠버그 더그아웃에서 야유가 나오는 데 격분하면서 더그아웃 앞에서 패싸움이 벌어졌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로 이적한 야시엘 푸이그(신시내티)는 고별전에서 퇴장당하는 진기록을 세웠고, 피츠버그 내야수 강정호는 결장했다.
신시내티 AP 연합뉴스
31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경기 9회초 피츠버그 파이리츠 선수를 향해 주먹질을 하는 신시내티 레즈 투수 아미르 개릿(가운데)을 주위 선수들이 뜯어말리고 있다. 피츠버그가 11-4로 승리한 이날 경기에서는 판정 항의와 위협구, 집단 난투극이 이어지면서 신시내티 감독과 양 팀 선수 등 모두 8명이 퇴장당했다. 특히 제러드 휴즈(신시내티)가 몸에 맞는 공을 던졌다가 퇴장당한 뒤 등판한 개릿이 피츠버그 더그아웃에서 야유가 나오는 데 격분하면서 더그아웃 앞에서 패싸움이 벌어졌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로 이적한 야시엘 푸이그(신시내티)는 고별전에서 퇴장당하는 진기록을 세웠고, 피츠버그 내야수 강정호는 결장했다.

신시내티 AP 연합뉴스



2019-08-01 22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