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창립 15주년’…사옥 이전 및 글로벌 서밋 개최 등 새로운 도약

입력 : ㅣ 수정 : 2019-07-23 10:5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사옥 이전과 글로벌 서밋 개최 등을 통해 보다 큰 미래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99년 출범해 2000년 NSP(네이쳐스선샤인프로덕츠)와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전략적 합병, 2004년 시너지코리아를 오픈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모회사인 NSP는 1972년 진 휴즈와 크리스틴 휴즈에 의해 창립된 회사다. 특히 ‘포브스’지에서 선정한 미국 내 유망 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된 바 있는 우량 기업으로 2013년에는 미국 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는 시너지월드와이드 20주년과 시너지코리아 15주년을 동시에 맞는 해다. 시너지코리아는 15년간의 꾸준한 성장과 성과에 힘입어 지난 6월 서울 강동구로 사옥을 이전했다. 이번 사옥 이전은 단순한 업무 공간의 이동이 아니라 사업 활동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해 회원들의 비즈니스 지원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2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인천에서 글로벌 서밋을 진행한다. 아시아 전역에 있는 리더들과 미국, 유럽에 있는 시너지월드와이드 가족을 한국으로 초청할 예정으로 시너지코리아와 이글스시스템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시너지월드와이드 측은 “2019년은 시너지월드와이드는 물론이고 시너지코리아에도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특히 최근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이를 기회로 삼아 더욱 높이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