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울포토]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 생각은요”

[서울포토]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 생각은요”

이종원 기자
입력 2019-07-21 15:16
업데이트 2019-07-23 17: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은요”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은요” 지난 21일 서울신문과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재단, 사단법인 미래와 균형, 공공의창이 공동 주최하고 코리아픽스가 주관한 서울 서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학교급식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 원탁토론’에서 참석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 자리에서 최근 학교 비정규직 파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찬반 토론을 진행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이미지 확대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 생각은요”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 생각은요” 지난 21일 서울신문과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재단, 사단법인 미래와 균형, 공공의 창 공동 주최로 서울 서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학교급식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 원탁토론’에서 참석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 자리에서 최근 학교 비정규직 파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찬반 토론을 진행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이미지 확대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은”
“학교 급식 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은” 지난 21일 서울신문과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재단, 사단법인 미래와 균형, 공공의창 공동 주최로 서울 서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학교급식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 원탁토론’에서 참석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 자리에서 최근 학교 비정규직 파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찬반 토론을 진행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지난 21일 서울신문과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재단, 사단법인 미래와 균형, 공공의창이 공동 주최하고 코리아픽스가 주관한 서울 서대문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학교급식파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 원탁토론’에서 참석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 자리에서 최근 학교 비정규직 파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찬반 토론을 진행했다.

2019.7.21.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