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과 가수 겸 배우 설리가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끈다.

김지민은 12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을 향한 악플을 직접 읽었다.

성형 의혹 등 외모에 관련 악플이 대다수였다. 그러던 중 김지민은 ‘남자에게 묻어간다’라는 내용의 악플을 보고 표정이 굳어졌다.

이후 김지민은 “연애는 후회하지 않지만 공개 연애는 후회한다. 개그맨들에게 공개 연애는 웃음 소재가 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상대방의 기사엔 아직도 내 이름이 들어간 댓글이 베플이다. 미안한 상황이 된다”고 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과 설리는 공개 연애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신동엽은 “결혼식에서 마주친 적이 있다”며 “흰자위로는 상대방을 계속 쳐다보면서 다리는 제일 먼 자리를 찾아갔다”며 과거의 공개 연애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밝혔다.

또한 설리는 “내 편이었던 사람을 길 가다 만나면 너무 반갑고 가족 같을 것 같다. 밥 사주고 싶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신동엽은 “넌 우리나라에서 태어나지 말았어야 해”라며 할리우드식 마인드에 감탄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김지민은 과거 개그맨 유상무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으며 신동엽은 모델 이소라와, 설리는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