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장경제 활력 넣은 28개 히트상품… ‘알짜’ 매력으로 소비자 유혹

시장경제 활력 넣은 28개 히트상품… ‘알짜’ 매력으로 소비자 유혹

입력 2019-06-26 17:24
업데이트 2019-06-27 09: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9 상반기 히트상품

IT·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고 각종 정보가 쏟아지면서 상품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기술 격차가 좁아지고 소비자들의 상품 선택이 까다로워지는 등 제조사들은 더욱 강한 차별성과 혁신이 요구된다. 이런 상황 속에서 올 상반기에도 ‘알짜’ 상품·서비스가 등장하며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은 물론 저마다 개성 있는 색깔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그 상품들의 매력을 들여다본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6-27 3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