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티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웰에이징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으로

‘부티쥬르’,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웰에이징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으로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5-21 09:59
업데이트 2019-05-21 17: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탄생한 보태니컬 리프팅 브랜드 ‘부티쥬르(BOUTIJOUR)’가 플래그십 스토어 ‘부티쥬르 19.38’을 오픈했다.

부티쥬르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마스크팩과 리프팅팩, 워시오프팩, 세럼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부티쥬르가 지향하는 리프팅 테라피와 웰에이징, 보태니컬 리프팅도 엿볼 수 있다.

부티쥬르 19.38의 미니 부티크 공간인 ‘부티쥬르 부티크’는 자신에게 가장한 적합한 제품을 찾는 것은 물론 시그니처 가운을 입고 ‘부티쥬르 파우더룸(Boutijour Powder Room)’에서 포토존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부티쥬르의 뷰티 신념과 탄생 배경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 월 뮤지엄(Brand Wall Museum)’과 피부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보태니컬 식물들을 통해 부티쥬르가 추구하는 웰에이징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웰에이징 보태니컬 가든(Well-Aging Garden)’도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 존(Boutijour X Max Benjamin)’에서는 내추럴 프레그런스 브랜드 ‘막스벤자민’과 컬래버레이션 한 보태니컬 향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한편 지난 26~28일 열린 론칭 기념 파티는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티톡스 박스(Teatox Box)’에서 피부 나이 테스트 및 항산화를 돕는 차와 티 칵테일을 제공하고, 다양한 꽃과 보태니컬 원료로 자신만의 DIY 포장 박스를 만들기도 했다.

28일에는 배우 한예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이 부티쥬르 제품을 이용한 유리광 메이크업을 하는 팁을 전수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지만 유니크한 골목에 위치한 부티쥬르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방문한 모든 분들이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의 판타지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며 “부티쥬르 19.38에서 부티쥬르만의 보태니컬 리프팅 이론으로 더 멋진 ‘나’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부티쥬르 플래그십 스토어의 운영시간은 평일 11시~19시, 토요일 12시~17시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