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천청솔학원, 2020 수능 성공을 위한 ‘6월 평가원 분석 설명회’ 진행

부천청솔학원, 2020 수능 성공을 위한 ‘6월 평가원 분석 설명회’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5-20 11:40
업데이트 2019-05-20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20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실시된 지난 3월과 4월에 실시된 교육청 및 사설 모의고사는 전년도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춰 실시된 시험이라는 측면에서 올해 11월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성적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가늠할 수 있는 잣대로 활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이에 반해 오는 6월 4일에 실시되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2020학년도 수능의 난이도 및 출제 경향을 예측해 볼 수 있는 평가원 주최 첫 시험이라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전년도 수험생들을 당혹하게 했던 ‘불수능’ 이후 달라지는 수능의 방향성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시험 자체도 중요하지만, 시험을 통해 철저한 분석과 대비 전략 수립해 2020 수능 시험에서의 성공적인 결실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이에 부천청솔학원은 6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명확한 학습 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6월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를 다음 달 9일에 롯데 백화점 중동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한다.

부천청솔학원의 6월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의 진행으로 1부 ‘영역별 출제경향 분석과 모평 이후 학습전략’ 2부 ‘6월 모평 결과 분석 및 대입 종합 대책’을 주제로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천청솔학원은 2학기 개강반 모집을 위한 반수반 설명회를 6월 8일 부천청솔학원 대강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불수능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과 수험생 학부모님에게 성공 대입으로 가는 명확한 방법을 부천청솔학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학원 관계자는 “현재의 입시제도는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부단한 노력 이외에도 입시와 관련한 많은 정보에도 정통하여야 더욱 큰 결실은 맺을 수 있는 구조”라며 “이에 부천청솔학원은 방문상담만 진행해도 관심 있는 학부모,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학습관련 부분을 점검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설명회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부천청솔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