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피부 노화, 올바른 화장품 선택으로 젊었을 때부터 관리해야

피부 노화, 올바른 화장품 선택으로 젊었을 때부터 관리해야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5-20 11:16
업데이트 2019-05-21 09: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노년층만의 이슈였던 ‘노화’가 젊었을 때부터 관리해야 하는 것으로 트렌드가 바뀌면서 2030대에서 노화에 대한 관심이 예전보다 훨씬 높아졌다. 식이요법, 피부과 시술, 에스테틱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쉽지 않다.

이에 MH클리닉의 김지선 원장은 피부 노화 관리 방법으로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평소 ’시술은 보약, 홈케어는 건강한 식단’에 비유해 설명한다는 김 원장은 “노화는 언제나 현재진행형으로, 제아무리 강력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았을지라도 매일의 꾸준한 홈케어가 수반되지 않는다면 효과가 떨어진다”라며,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카테킨과 피부 세포의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제대로 담은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아모레퍼시픽의 안티에이징 녹차를 주원료로 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이 관심을 끌고 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을 되돌리려는 아모레퍼시픽의 끈질긴 고민과 연구 끝에 발견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앱솔루티™’를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앱솔루티™는 카테킨과 아미노산의 효능이 극대화된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점적 원료인 안티에이징 녹차를 듀얼 인퓨전 추출법으로 만들어냈다.

아모레퍼시픽 황경환 연구원은 “최상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기 위해 세계 각지를 탐험하던 연구원이 우연히 돌밭을 뚫고 나올 정도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차나무를 발견했고, 이를 한국으로 가져와 최상의 효능을 발현시키고자 22만 8000번의 연구 끝에 탄생하게 된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 녹차”라고 전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앱솔루티™를 담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은 과거의 노화 흔적과 현재의 피부 문제를 케어하고, 미래에 발생할지 모르는 노화를 예방해준다.

잦은 미세먼지와 갑자기 올라간 기온으로 인해 피부 노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가운데 일상생활 속에서도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고 싶다면 탄력과 수분 모두 꼼꼼하게 케어해 주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으로 스마트하게 케어 하기를 바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