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2019 부동산 엑스포’ 부스 참가 기업 모집…코엑스에서 개최

입력 : ㅣ 수정 : 2019-04-24 11:48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경제TV가 6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부동산 엑스포’의 부스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건설ㆍ인테리어ㆍ금융ㆍ부동산 투자ㆍ분양ㆍ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해외기업 및 기관 등이 참가한다.

올해 5회를 맞이한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이다.

부동산 엑스포는 건설관련 신기술과 부동산 투자상품을 많은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 기업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해에는 건설ㆍ인테리어ㆍ금융ㆍ부동산 투자ㆍ분양ㆍ개발회사, 스타트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 엑스포는 지난해보다 대폭 늘어난 180개 부스 규모로 치뤄질 예정이다.

투자 유망한 부동산상품의 전시를 비롯해 소액으로 건축주가 되는 방법, 최신 스마트홈/스마트시티 트렌드 소개 등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부동산 강사가 총출동하는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선보인다.

또한 기업 유치를 통해 경제활성화에 나서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와 투자 기업을 매칭시켜주는 투자상담 프로그램을 구성, 지자체와 기업간 만남의 장도 마련된다.

아울러 올해는 건축에 처음 도전하는 예비 건축주 등을 대상으로 한 1대1 상담 코너도 마련될 예정이다.

4월 30일까지 조기 참가신청을 하는 업체에게는 참가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경제TV ‘2019 부동산 엑스포’에 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