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파니가 재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는 이파니가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지 않는 열세 살 아들 형빈에 대한 고민을 고백했다.

이파니는 21살 어린 나이에 결혼했지만 1년 6개월 만에 이혼했다. 그는 “아이를 1년 정도 키우고 상황이 안정됐을 때 다시 데려오기까지 4년 동안 형빈이가 다른 사람 손에서 자랐다”며 “할머니 손에도 키워졌고 여기저기 전전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아들에 대해 “눈치를 계속 보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면이 있다”면서 “동생 이브가 태어나고 관심이 줄어들 수밖에 없는데, 이야기를 잘 안 해주니까 너무 어렵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파니는 “재혼 사실을 얘기해야 되는데 아직 제대로 한 적이 없다. 지금 얘기하면 사춘기가 심해져서 부딪히지 않을까 걱정했다. 아직 아들에게는 죄인 같은 마음이다. 재혼이 아들에게 상처가 되진 않았을까 싶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파니의 남편 서성민은 “형빈이를 처음 봤을 때가 26살이었는데, 너무 어린 나이에 5살이라는 큰 아들이 생겼다”면서 “아이를 어떻게 키워야 되는지 잘 몰랐다. 솔직히 지금도 잘 모르겠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파니는 지난 2006년 한국플레이보이 모델 대회 1위로 데뷔한 뒤 같은 해 일반인과 결혼해 아들 형빈 군을 낳았다. 그러나 결혼 1년 반 만인 2008년 이혼하고 2012년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재혼해 딸 이브 양을 출산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