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황규복 서울시의원 “관광시민 확대 및 서울관광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황규복 서울시의원(구로3, 더불어민주당)이 22일 오전 10시 남산골한옥마을 남산국악당에서 열린 서울관광재단 창립기념행사에 참석해 공로상을 수상했다.

서울관광재단은 지난해 1월 서울관광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 및 공포한 후, 4월 23일 설립 등기를 마쳤다. 이날 행사는 재단 창립 1주년을 기념하여, 외부 감사 및 인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향후 재단의 비전과 역할 제시를 통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 의원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재단 설립 발기인으로 참여하는 등 서울시가 관광마케팅주식회사를 서울관광재단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공헌한 바가 크다. 고용승계 문제 등 재단 전환과 관련하여 산적한 문제들을 단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조례 제정 및 비전 설정 등 재단 설립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황 의원은 공로상을 수상한 뒤, “이재성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이 열심히 일해주신 결과, 관광재단이 1년 동안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서울 관광 발전을 위해 힘쓰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서울시와 서울시의회에서 관광재단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며, 임직원 모두 서울관광재단이 대한민국의 관광을 대표하는 재단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더 열심히 일해줄 것을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