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주시 신규 아파트 ‘외도 NEUM BY STX’에 관심 집중

제주시 신규 아파트 ‘외도 NEUM BY STX’에 관심 집중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4-18 15:03
업데이트 2019-04-19 11: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 이주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에 분양하는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특히, 신축 아파트가 뜸했던 제주도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분양 소식이 전해지자 실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제주시 외도동에 ‘외도 NEUM BY STX’이 조합원 모집을 시작해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일대는 낙후된 주택 및 아파트가 주를 이루는 지역이라 신축 아파트로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단지는 17개동 총 216세대 규모이다. 외도동 일대의 시작점에 위치하게 돼 좋은 지리적 요건과 주변 환경 인프라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그리고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최신 시설과 거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게 된다.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강화할 예정이다.

인근에는 노형 이마트, 롯데마트, 의료시설, 은행, 편의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해있다. 또한 외도 초교, 도평 초교, 서부 중학교 개설 예정 등 교육 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아름마을에서 애조로까지 4차선 왕복과 선호도 높은 노형동과 공항 인접 등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하며 제주시 내 인구 유입 증가에 따라 단지 주변으로 공공택지 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외도 NEUM BY STX’은 제주시 외도동 아파트를 대표하는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현재 조합원 모집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며 “현재 4월 조합원 모집 예정인 가운데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에 위치해 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