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플루언서 김민영,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1대 디렉터로 발탁

입력 : ㅣ 수정 : 2019-04-24 03:4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에 2030 대표 인플루언서로 꼽히는 ‘아옳이’ 김민영씨가 선정되었다.

㈜아이올리(대표 최윤준) 브랜드 에고이스트는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의 첫 번째 디렉터로 김민영씨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은 영향력있는 셀러브리티를 선정해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된 김민영은 디렉터, 모델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로, 채널A ‘하트시그널’의 출연자 서주원과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에고이스트 측은 매 년, 매 시즌 여성복 트렌드를 리드하는 에고이스트와 2030 대표 여성 인플루언서로 꼽히는 김민영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한다고 생각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상품은 화이트 아일렛 원피스와 블랙 레이스 투피스다. 특히 화이트 아일렛 원피스는 출시 전 김민영의 SNS에 먼저 공개돼 주목받기도 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두 상품 모두 10만원 중반대로, 에고이스트 원피스 품목이 30~50만원대인 것을 고려했을 때 이는 오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라고 강조했다.

관련 상품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만 아이올리 직영몰인 더에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