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신사역 멀버리힐스’ 19일 홍보관 오픈

‘신사역 멀버리힐스’ 19일 홍보관 오픈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4-17 11:55
업데이트 2019-04-17 12: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초역세권, 풍부한 배후수요 개발호재 등 ‘흥행 삼박자’ 고루 갖춰

주택시장 규제의 풍선효과로 상가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이에 역세권은 물론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를 갖춘 복합상가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러한 상가는 미래가치 상승까지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복합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오는 19일 홍보관 개관을 앞둬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디컬&클리닉 특화 상가인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주요 업무지구인 종로 3가 및 광화문은 2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지하철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만큼 고속버스터미널,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활발한 유동인구와 풍부한 배후수요도 시선을 끈다. 강남 대표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 논현역 먹자골목 등 다양한 유명상권이 인접해있다. 이에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는 평이다. 또한 굵직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주변에 자리한 만큼 고정수요 확보도 유리할 전망이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현대백화점 등 강남 대표 대형 쇼핑몰이 가깝다는 점도 기대감을 높인다.

다양한 교통 개발호재도 돋보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위치한 신사역은 ‘신분당선 서울 구간 연장 사업’과 ‘위례신사선’ 등 다양한 교통 개발이 예고돼 있다. 신분당선 연장사업은 용산~강남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사업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착공 중에 있다. 오는 2022년 완공된다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할 전망이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부터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총 14.8km를 연결하는 규모다. 오는 2024년 완공예정으로 사업이 완료된다면 서울을 넘어 경기 지역까지 다양한 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10년간 상가 공급이 전무했던 신사역 인근에 선보이는 메디컬 특화 상가라는 점에서 고정 수요 확보에도 유리한 편”이라고 전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되며 홍보관은 강남구 도산대로에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