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로프스윙 하려다 360도 회전한 여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로프 스윙으로 한 여름에 시원한 재미를 느끼려던 여성이 로프에 ‘채찍질’ 당하는 순간이 공개됐다. 영상은 2015년 미국 스트리밍 동영상 기업 주킨미디어가 공개했으나, 최근 영상이 100만 조회 수를 기록해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이 27일 다시 한 번 소개했다.

영상은 사우스캘리포니아 주 벤투라 강의 마틸리하 댐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비키니를 입은 여성은 벽과 나무에 설치된 봉에 매단 줄을 잡고 강으로 뛰어들려고 시도한다.

손으로 밧줄을 다시 한번 단단히 잡은 여성은 이내 강을 향해 점프한다. 하지만 여성은 빠른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줄을 놓친다. 떨어지는 여성은 다리 사이에 줄이 끼어버리고, 반동이 실린 줄이 여성의 몸을 후려친다.

그 순간, 엉킨 줄에 다리를 세게 맞은 여성은 공중에서 한 바퀴 회전하며 물에 떨어지고 만다.

크게 다칠 수도 있는 여성의 입수 모습에 지켜보던 친구들은 소리를 지르고, 아래에 대기하고 있던 또 다른 친구가 여성을 돕기 위해 물 속으로 입수하는 것으로 영상은 끝난다.

사진·영상=Jessie Change/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