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생각수학’과 함께 할 시매쓰출판 10기 서포터즈 모집

‘생각수학’과 함께 할 시매쓰출판 10기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9-02-25 10:51
업데이트 2019-02-25 10: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초등 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이 2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10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시매쓰출판의 다양한 교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예비 초등 1학년 ~ 6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시매쓰출판 수학이 좋아!’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을 통하여 총 40명의 서포터즈가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된 서포터즈는 약 3개월여의 활동 기간 동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그리고 ‘매쓰고’를 체험하게 된다.

아울러 선발된 서포터즈는 교재 체험 외에도 초등 교육, 학습 및 육아에 대한 고민을 또래 학부모들과 나누고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에도 초대되며,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권 등 여러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체험 교재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아이 스스로 완벽하게 학교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교과 기본서로 많은 초등 학부모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활동을 통해 원리를 스스로 발견해 바른 예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이다. 교과 기본 개념에서 그치지 않고 개정 교육 과정에서 강조하는 사고력을 ‘핵심역량키우기’ 코너에서 충실하게 담아내,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고력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학습하며 교과 기본서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도록 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체계적인 구성을 통해 기초는 물론 심화까지 단계별 유형 학습이 가능한 교재이다. 상세한 정답 및 해설과 학부모 가이드는 홈스쿨링을 진행하는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별책부록인 ‘파워북’을 통해 고차원의 사고력수학 및 서술형 문제를 학습할 수 있어 1+1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매쓰고’는 시매쓰 수학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학습 연계형 보드게임으로 덧셈과 뺄셈, 곱셈, 나눗셈 등 초등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연산을 바탕으로 게임 몇 번이면 문제집 한 권을 풀어낸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교재학습만으로는 달성하기 힘든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활동으로 익힐 수 있고 전략적 사고와 의사소통 능력 등 수학 외적인 부분의 역량까지 확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서포터즈로 활동했던 한 학부모로부터 교재 체험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엄마표 수학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해결하게 됐다는 이야기를 전달받았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서도 많은 초등 학부모가 수학 학습 및 아이 교육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