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검버섯엔 강황이 ‘딱’… 피부 트러블 ‘그만’

기미·검버섯엔 강황이 ‘딱’… 피부 트러블 ‘그만’

입력 2017-06-29 16:52
업데이트 2017-07-03 10: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굿데이 강황계피크림

나이 들면서 증가하는 피부 잡티 짙은 화장으로 감추기에는 한계
강황·계피·로즈힙 함유한 크림으로 기미·검버섯 근본 원인 제거
‘굿데이 강황계피크림’
‘굿데이 강황계피크림’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기미나 검버섯 등의 잡티는 필요 이상으로 늙어 보이게 하고 얼굴을 어둡게 만들기 때문에 여성들은 짙은 화장으로 이를 감추려고 한다. 얼굴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데에는 남녀 모든 중년의 관심이 높게 마련이다.

기미, 검버섯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염증과 피부 색소 침착이 주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오랜 세월 햇볕에 노출돼 피부 속에 쌓인 염증을 제거하고, 피부 색소를 검게 하는 티로시나아제 효소를 억제하거나 활동하지 못하게 하면 기미와 검버섯이 그만큼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굿데이 강황계피크림’은 중년들의 기미, 검버섯을 없애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하는 효과가 있다는 게 제조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는 제품의 주원료인 강황과 계피, 로즈힙의 3가지 성분이 ▲염증을 없애는 소염작용 ▲티로시나아제가 생성되지 않도록 하는 항 티로시나아제 작용 ▲피부 속에 있는 여러 가지 균들을 없애는 항균작용 등 3가지 작용을 동시에 함으로써 기미와 검버섯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 관계자는 “굿데이 강황계피크림을 바르면 염증과 피부 속 균이 없어지면서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순기능을 하는 과정 속에서 여드름이나 아토피가 자연적으로 없어진다”며 “특히 아토피의 경우 하루만 사용해도 가렵지 않게 되고, 심한 여드름도 없어지는 기능성으로 중년들의 피부 고민과 젊은 층의 피부트러블을 해결해주는 전천후 크림”이라고 설명했다(1599-5333).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6-30 34면
많이 본 뉴스
금투세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당초 지난해 시행하기로 했다가 2년 유예한 끝에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가 필요하다는 주장과 큰 손들의 해외 이탈로 증시 전반에 투자심리가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시행해야 한다
재검토·보완이 필요하다  
한 차례 더 유예해야 한다
금투세를 폐지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