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월 롯데월드서 샤론캣이 초대하는 매직 패스티벌 즐기세요

5월 롯데월드서 샤론캣이 초대하는 매직 패스티벌 즐기세요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4-27 14:17
업데이트 2016-04-27 14: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월 한달간 어린이 할인 혜택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봄 시즌 축제의 주인공 ‘샤론캣’이 선물하는 다채롭고 비밀스러운 매직 패스티벌이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5월 7일 오후 7시 마술사 최현우가 진행하는 ‘시크릿 매직타임’이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또 마술사 ‘전설’의 마스크 매직쇼는 5월 매주 금·토·일에 걸쳐 모두 12회 오후 9시 10분부터 진행된다.

 마술쇼의 백미는 5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중국, 프랑스, 일본 등 다양한 국적의 마술사들이 펼치는 ‘베스트 매지션 오브 더 월드’다. 이 쇼에 참여하는 마술사들은 세계 마술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이들이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어린이날 특집 프로그램 ‘어린이 만만세’가 진행된다. 올해는 종이 접기 아저씨로 유명한 ‘김영만’씨가 출연하고 어린이의 동심을 자극하는 마술쇼도 함께 펼쳐진다. 이 밖에도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 전역을 돌면서 고객과 함께하는 거리 마술 공연 ‘스트리트 매직 퍼포먼스’도 함께 열린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확대된다.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마술과 관련된 네 가지 미션을 찾아 수행하고 최종 마법의 구슬을 획득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매직 런 ‘마법의 문’이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오후 1시~6시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어린이날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36개월 이상부터 만 6세까지 어린이는 소시지를 포함한 자유이용권이 약 40% 할인된 가격인 2만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 5월 한 달간 초등학생은 2만 4000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