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T멤버십’으로 봄 나들이·해외여행 혜택 누린다

‘T멤버십’으로 봄 나들이·해외여행 혜택 누린다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6-04-21 11:06
업데이트 2016-04-21 16: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텔레콤 새달 8일까지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SK텔레콤의 ‘T 멤버십’이 봄 나들이나 해외 여행을 나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늘린다.

 SK텔레콤은 나들이철과 가족의 달을 맞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이벤트 기간 중 T멤버십 고객은 일별 각기 다른 제휴처에서 기본 멤버십 혜택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전국 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1만 7000원 구매 및 동반 1인 5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고객이 29일 메가박스에서 영화티켓을 구입하면 T멤버십 기본 혜택인 티켓 2000원·팝콘 1000원 할인 혜택 및 데이터쿠폰(100MB) 1장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면세점, 여행자 보험, 뉴욕 관광지 할인 등 T멤버십 글로벌 혜택도 강화한다. 해외에 출국하는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해외여행자 보험 최대 10% 할인 ▲뉴욕 주요 관광지 입장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빅애플패스’ 추가 2달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및 빅애플패스 할인 혜택을 22일부터, 어시스트해외여행자 보험 할인 혜택을 내달 2일부터 SK텔레콤 T멤버십 사이트(www.sktmembership.co.kr)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