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무성 “문재인, 또다시 종북세력과 연대해서 못된 짓”

김무성 “문재인, 또다시 종북세력과 연대해서 못된 짓”

입력 2016-04-10 11:49
업데이트 2016-04-10 11: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 강동 지원유세 “반대만 일삼는 野에 미래 맡겨선 안돼”“운동권이 국회 과반 차지하면 나라꼴 어찌 되겠나”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10일 “반대만을 일삼는 정당이 바로 야당으로, 이 사람들은 박근혜 정부가 망해야만 자기들에게 기회가 온다는 생각으로 아무것도 못하게 반대만 일삼았다”고 비판했다.

김 대표는 이날 서울 강동우체국 앞에서 열린 강동갑 신동우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에서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제주 해군기지 설치, 테러방지법, 북한인권법, 개성공단 중단, 노동개혁법 등을 야당이 반대했다면서 이같이 지적한 뒤 “우리나라 미래를 이런 사람들에게 맡겨서는 안된다”고 역설했다.

그는 특히 더불어민주당을 겨냥, “19대 총선 때 통합진보당과 연대해서 대한민국 국회에 종북세력이 10명 이상 잠입하게 한 정당”이라면서 “통진당은 해체됐는데 통진당 출신이 이번에 울산 북구와 동구에서 또 위장 출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민주 문재인 전 대표가 울산에 가서 그 지역의 더민주 후보 2명을 사퇴시켜서 이번에 통진당 출신이 출마했다”며 “문재인이 또다시 종북세력과 연대해서 못된 짓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 대표는 과거 아르헨티나와 그리스가 정치지도자 때문에 국가 전체가 위기에 놓였다고 지적한 뒤 “우리나라가 잘못되면 그리스보다 더 빨리 망할 수도 있다”면서 “망한다는 표현이 과격할 수도 있지만 우리에게는 북한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에 화가 나서 새누리당은 찍지 않거나 투표장에 가지 않으면 운동권 정당만 도와주는 꼴이 된다”면서 “우리당에도 운동권 출신이 있지만 그들은 정치인으로 변화했는데, 야당 운동권 출신은 변하지 않고 상대가 죽어야 내가 산다는 투쟁논리만 갖고 정치를 하다 보니 19대 국회가 최악이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대 국회마저 운동권 출신이 과반을 넘기면 나라 꼴이 어떻게 되겠느냐”며 “화가 나더라도 애국심을 갖고 저희들을 도와달라는 염치없는 부탁의 말씀을 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