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최경환 “저격수 권은희? 대통령 모욕…국민이 심판해야”

최경환 “저격수 권은희? 대통령 모욕…국민이 심판해야”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4-04 16:01
업데이트 2016-04-04 16: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권은희 대통령 저격 포스터 논란
권은희 대통령 저격 포스터 논란
새누리당 최경환 의원이 지난 3일 ‘박근혜 대통령 저격수 포스터’를 게시한 국민의당 권은희 의원을 질타했다.

최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국민의당 권은희 후보가 ‘박근혜 잡을 저격수 권은희’라는 문구와 함께 총을 든 후보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고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대통령을 태어나지 말았어야할 사람(귀태)’으로 모욕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저격하여 살인하겠다는 막말에 할 말을 잊게 된다. 대통령의 인격을 휴지조각처럼 훼손하고, 자랑하듯 생명까지 빼앗겠다는 야당의 막말, 어디까지 국민들이 듣고 있어야 하는가”라며 “정말 가관이다. 막말 폭주, 이제 국민이 심판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2일 권 후보의 페이스북 계정에는 군복을 입은 권 후보가 소총을 든 채 한 방향을 주시하는 모습의 포스터가 게재됐다. 이 포스터에는 “박근혜 잡을 저격수, 권은희지 말입니다. 다음은 국보위 너다”라는 문구가 써 있었다.

권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논란이 된 포스터는 권 후보 선대위가 직접 관계하지 않았다”며 “선대위 차원에서조차도 사전에 파악하지 못했던 일로 당시 일부 언론이 확인을 요청해 와 선대위 차원에서 부적절하다는 판단하에 즉각 관련 자료를 삭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유를 떠나 SNS 상에서 벌어진 일련의 논란을 초래하는 일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선대본부 차원에서 신중에 신중을 기해 엄중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