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 세계 가구 판매 1위 에쉴리퍼니처, 대구 수성구에 601번째 홈스토어 오픈

전 세계 가구 판매 1위 에쉴리퍼니처, 대구 수성구에 601번째 홈스토어 오픈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1-28 13:35
업데이트 2016-01-28 13: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4년 말 스웨덴 중저가 가구 브랜드 이케아가 한국에 진출하면서 2015년 국내 가구 시장은 대응책 마련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움직였다. 한샘, 리바트, 에넥스 등의 국내 토종 가구 브랜드들은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매장 대형화, 유통 다양화 등의 전략을 펼쳤다.



결과적으로 이케아와의 맞불 경쟁을 통해 국내 가구시장은 폭발적 성장을 이뤘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5년 3/4분기까지 한샘이 매출 1.3조여원을 기록했으며 현대리바트와 에넥스는 10~15%의 성장률을 보였다. 2016년에도 가구 업계의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가운데, 에쉴리퍼니처가 대구 수성구에 601번째 에쉴리퍼니처 홈스토어(Ashley Furniture Home Store)를 오픈했다. 연 매출 4조 6천억 원을 기록하며 전 세계 가구 판매 1위, 미국 내 6년 연속 매출 1위를 자랑하는 애쉴리퍼니처는 세계적인 가구 제조, 유통 글로벌 브랜드다. 분당, 대전, 대구에 직영매장을 열고 1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을 오픈하는 등 국내에서도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내부 설계부터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등을 미국 본사에서 직접 담당했다고 알려진 에쉴리퍼니처 홈스토어 대구 수성점에서는 얼반놀러지(Urbanology), 빈티지캐쥬얼(Vintage Casual), 컨템포러리리빙(Contemporary Living), 트레디셔널(Traditional) 등 9천여 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침실, 거실, 주방가구 및 홈데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쉴리퍼니처 홈스토어 대구 수성점 정길중 대표는 “전 세계 601번째 에쉴리퍼니처 홈스토어를 대구 수성구에 오픈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사후관리 서비스로 국내 가구 브랜드 선호도 1위에 도전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