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케이스터디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교육부평가인정 전과목 인가

케이스터디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교육부평가인정 전과목 인가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1-28 10:29
업데이트 2016-01-28 10: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2015년 제15차 학점은행제 원격기반 학습과목 평가에서 모든 과목에 대한 평가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학점은행제 원격수업기반 학습과정단위 평가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매년, 기본여건 및 운영여건 그리고 학습과정에 대한 평가를 거쳐 교육부가 인정하는 제도이다.

2015년도 평가인정 받은 기관 중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2015년 제 15차 학점은행제 원격기반 학습과목단위 평가에서 신규평가 과목과 재평가 과목에 대하여 모두 평가 인정받음으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건강가정사 자격증에 취득에 필요한 전 과목을 보유한 기관이 되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매년 평가인정을 진행하지만 신규평가 과목 및 재평가 과목 모두가 100% 인가 받는 교육훈련기관은 많지 않으며, 더욱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 사회복지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목을 모두 인가 받아 보유하는 기관은 많지 않다”며 “이론과목은 물론,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을 평가인정 받음으로 국내 최초로 사회복지 학점은행 원격교육기관으로 선정된 후 사회복지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2004년 우리나라 최초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시범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2016년 현재 13년째 사회복지전문 교육기관으로 역할을 하고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정태용 부원장은 “2015년 신규/재평가 과목을 100% 평가인정 받음으로써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최고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임이 증명되었다. 그동안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을 믿고 함께 해주신 학습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2016년 3월 15일에 개강하는 이번 평가인정 과목에 대하여 1-4차로 현재 학습자를 모집 중에 있다. 1:1 전문 플래너의 수강생 개인 맞춤 학습설계,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모바일 강의, 매학기 성적우수자 장학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스터디의 무료 학습설계, 수강신청, 자격증 취득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kstudy.co.kr) 혹은 무료 상담전화(1644-606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