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홈쇼핑서 대박났다 전해라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홈쇼핑서 대박났다 전해라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1-26 10:14
업데이트 2016-01-26 1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항공 조감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항공 조감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지난 20일 CJ 홈쇼핑에 방영된 이후 문의전화가 급증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비즈니스 수요는 물론 관광수요까지 갖추고 있는 수익형 호텔로 알려져 있어 홈쇼핑 방영 전에도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홈쇼핑 방송 당일 많은 상담신청이 이뤄졌을 뿐만 아니라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예약문의 전화도 계속해서 오고 있는 상황이다. 방송 이후 실제 계약도 이뤄지고 있는 만큼 단기간에 높은 계약률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이처럼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요인으로는 ▲ 뛰어난 서울 접근성, ▲ 탄탄한 배후수요, ▲ 한강 조망권 등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서다.

우선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는 외국인들의 주요 관광 명소인 명동을 3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여의도 역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 관광 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다.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부각되면서, 호텔 이름이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로 정해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마곡지구와 상암 DMC, 일산킨텍스와도 인접해 있어 관련 종사자 및 내·외국인 바이어 등의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인접한 곳에 위치한 김포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물류센터, 경인아라뱃길 김포터미널 등의 공항과 물류센터, 산업단지에 근무하는 근로자 수만 해도 2만 여명이 넘는다.

게다가 호텔 바로 앞에는 수상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라마리나와 230여개의 브랜드 매장이 들어선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김포점도 위치해 있어 관련 종사자들의 직접적 수요 뿐만 아니라 관련 주거, 관광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한·중 FTA 발효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13억 인구의 중국수요에 따른 수혜를 누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등을 통한 서울 진입의 관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공항을 통해 들어오는 중국 관광객, 비즈니스맨 수요를 안정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서울 도심 관광 수요 뿐만 아니라 인근 업무지구를 통한 비즈니스 수요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어 계절의 영향을 받는 타 호텔과는 달리 사계절 내내 객실 가동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 최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단체 관광객 예약에도 용이해 2년차 이후에는 객실 가동률이 78%, 수익률은 15% 이상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한강 조망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 호텔 정면으로 쫙 펼쳐지는 확 트인 아라뱃길 조망과 함께 고층부에서는 한강까지 보이는 더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부에는 아라뱃길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지하 4층~지상 14층, 전용면적 기준 6.57~25.01㎡ 855실(예정) 규모로 조성되며,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주)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시공은 신한종합건설(주)이 맡았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계약자에게는 연간 10일의 호텔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크루저급 요트 이용권, 아라뱃길 프로그램 특별할인(요트·카누·카약), 호텔행사 VIP 초대(공연·전시 등), 자산관리 서비스(객실 매매·전매 업무지원) 등 다양한 멤버쉽 혜택도 주어진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60-2번지에 조성돼 있다. (분양문의 02-6095-0088)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