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설 선물 특집] 아모레, 피부 고민 한번에 해결할 스킨케어 세트

[설 선물 특집] 아모레, 피부 고민 한번에 해결할 스킨케어 세트

입력 2016-01-25 17:12
업데이트 2016-01-25 17: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는 설을 맞이해 수분, 안티에이징, 피부 장벽 강화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기초 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8만 5000원대)는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 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한 계절에 스킨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더욱 높여 준다.

이미지 확대
리리코스 모델인 배우 고아라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리리코스 모델인 배우 고아라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리리코스 마린 안티에이징 OA 2종 세트’(11만 5000원대)는 ‘마린 안티에이징 OA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안티에이징 OA 에멀젼’으로 이뤄졌다.

마린 안티에이징 OA 라인에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안티에이징 성분을 가진 오돈텔라 아우리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됐다.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남성들을 위한 ‘리리코스 옴므 마린 에너지 2종 세트’(7만원대)는 ‘옴므 마린 에너지 스킨’과 ‘옴므 마린 에너지 로션’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에너지 스킨은 피지를 흡착하고 유분을 제거해 준다. 이 때문에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10만원대)는 칙칙해진 남성 피부톤과 탄력을 되살려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이 포함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2016-01-26 16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