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사업에 꼭 필요한 모바일 홈페이지, ‘M.TOPING’로 경제적으로 해결

사업에 꼭 필요한 모바일 홈페이지, ‘M.TOPING’로 경제적으로 해결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19 17:04
업데이트 2016-01-19 17: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자영업자의 수는 537만 4,000명으로 전체 취업자(2,587만 9,000명) 가운데 20.8%를 차지했다. 산업 전반에 구조조정이 예상되는 올해는 역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직장인으로 살아가는 것을 당연시했던 과거와 달리 창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경쟁은 치열해졌고, 홍보의 필요성은 더욱 절실해졌다. 다행히 SNS 등 홍보를 위한 다양한 채널이 생겨났지만 신뢰도와 관리적 측면에서 홈페이지를 능가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스마트폰을 신체의 일부처럼 여기는 요즘, 모바일 홈페이지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홍보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서는 코딩, 디자인 등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고 이를 위한 비용은 소자본창업자들에게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비싼 홍보비용이 걱정된다면 ‘M.TOPING(엠토핑)’을 기억하자. M.TOPING(엠토핑)은 전문지식이나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사용자가 직접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문가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피자에 토핑을 올리듯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트로랩 강종호 대표는 “단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을 넘어 운영·관리를 간편하고 비용부담 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이 M.TOPING(엠토핑)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트로랩의 노하우가 더해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경험해 볼 것을 권했다.

오는 2월 첫 베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 M.TOPING(엠토핑)은 심플한 기능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서비스로, 취향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클릭과 드래그만으로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무료 서비스도 제공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TOPING(엠토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36-1208) 또는 홈페이지(http://mtop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