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전문 “나무279” 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전문 “나무279” 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1-18 10:55
업데이트 2016-01-18 10: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전문 “나무279” 수입매트리스 할인행사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에 위치한 북유럽 원목가구 전문점 나무279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수입매트리스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 오픈을 기념한 수입 매트리스 특가행사로써,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인만큼 저렴한 비용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인 행사에 포함된 매트리스 브랜드로는 다이아몬드, 슬립마스타, 베드보스, DM, 페르도미어 매트리스 등 이며 이외에도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가구는 품질과 재질 그리고 디자인을 보고 결정해야 하고, 매트리스는 디자인이나 재질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몸에 맞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따라서 매트리스 멀티샵인 나무279와 같은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한 후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구매가 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수입 매트리스 이외에도 혼수가구, 신혼가구, 북유럽 원목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공장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줄임으로써 2016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알뜰 소비자에게 인기있는 매장이다.

현재 신혼가구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만큼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최대 70%, 최소 3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에 위치한 나무279(대표이사 이칠구) 대표전화(031-942-2569)로 문의 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