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은영 한국엘러간 대표이사, 아시아 4개국 지사장 총괄 겸임

김은영 한국엘러간 대표이사, 아시아 4개국 지사장 총괄 겸임

입력 2016-01-18 10:44
업데이트 2016-01-18 10: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은영(사진) 한국엘러간 대표이사가 엘러간 아시아 4개국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됐다.
김 대표이사는 한국 지사와 함께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지사를 총괄하며 아시아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인사는 한국엘러간이 메디컬 에스테틱과 안과 영역에서 리더십을 강화하며 성장을 이루어 낸 결과로, 지난해 한국엘러간 대표이사로 취임한 김 대표이사는 전략적 능력과 소통을 강조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엘러간의 고객 중심적 기업 문화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김 대표이사는 한국 BMS제약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큅) 한국 사장, 대표이사 및 노바티스 싱가폴 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20년 이상 헬스케어 분야에서 근무하며 한국 지사뿐 아니라, 노바티스의 아시아 태평양 지사인 싱가폴, 성장 마켓 지사인 바르셀로나, 그리고 노바티스 본사인 스위스 바젤에서 전략, 마케팅, 사업개발, 사업부 총책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약 전문가로 활동했다. 김은영 대표이사는 이화여자대학교 약학대학과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을 졸업했다

●한국엘러간㈜ 은 1995년에 설립돼 엘러간사(Allergan Plc.)의 한국법인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안과 사업부, 보톡스 치료 사업부에서 다양한 질환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한 의약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는 쥬비덤®, 내트렐®, 보톡스®주 등이 있다.

이명선 전문기자 msle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