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곧신도시 배곧헤리움 오피스텔,여기에 투자하면 실패 없다!

배곧신도시 배곧헤리움 오피스텔,여기에 투자하면 실패 없다!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1-15 18:37
업데이트 2016-01-18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 배곧신도시의 인기가 연일 상승중이다. 제3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가 인접했으며 4호선,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과 월곶역이 차량 5분거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작년12월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타당성 통과로 최대 수혜 지역으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강남순환고속도로 2016년 7월 개통으로 배곧신도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투자자들을 부르고 있다.

여기에 직주근접형 소형주택이 주거는 물론 투자목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저금리 여파로 수익이 불안정한 은행 대신 금리 이상의 월세 수익으로 재테크를 실현하려는 투자자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향후 개발호재나, 시세차익 등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배곧신도시, 마곡지구, 김포한강신도시, 송도신도시 등 신도시의 오피스텔들이 연달아 완판을 해내며 실패 없는 투자 입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힘찬 건설은 배곧신도시 중심에 ‘배곧 헤리움 오피스텔’을 시공 예정이다. 한경주거문화대상 오피스텔 부문 대상을 2014, 2015년 연속 수상한 특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우수 건설사이다.

배곧 헤리움 어반크로스는 1,600여평 대지에 지하 6층~지상 20층의 규모에 총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21.25㎡, 전용 21.58㎡, 전용 25.07㎡, 전용 31.28㎡ 4개 타입 총 1906실로 구성된 배곧신도시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로 배곧신도시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자리매김을 하게 될 것이다.

배곧 헤리움 인근으로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서울대학교병원, 신세계아울렛(2017년 예정), 의료연구단지, 반월공단, 시화공단이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여기에 대우조선해양이 마곡지구 대신 배곧신도시 서울대 시흥캠퍼스에 산학 연구개발(R&D) 시설을 짓는다고 해서 배곧 헤리움 오피스텔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이 인접해 있고, 수인선 월곶역이 배곧신도시 헤리움 오피스텔 앞으로 개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천국제공항과 KTX광명역, 인천항, 서울대 본교 등을 모두 차량 20분 대에 접근할 수 있다. 자동차 이용 시에도 정왕IC로제3경인고속도로와 월곶IC로 영동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앞으로 배곧대교가 개통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또 배곧신도시 최대 규모의 녹지생태공원인 배곧생명공원(예정)이 배곧 헤리움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해 있고 총 6km의 해안로 서해안 골드코스트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입지 내 스트리트형 상가 밀집 및 롯데마트는 3분거리, 서울대학교는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 탁 트인 조망권 확보 및 넉넉한 주차공간은 오피스텔의 단점을 보완한 배곧헤리움만의 강점이다.

배곧 헤리움 어반크로스 오피스텔은 반월, 시화 스마트밸리, 송도국제도시 송도캠퍼스타운, 인천공항, 남동인더스파크가 인접해 있고, 시흥시를 대표하는 MTV(멀티테크노밸리)가 개발 예정되어 있어 40만에 달하는 배후수요를 품고 있는 곳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이다. 때문에 높은 수익률은 물론이고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전문가들은 설명했다.

한편 배곧 헤리움은 분양가 3.3㎡당 600만 원대로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에 따로 들어가는 금액이 없어 소액 투자가 가능해 수요자들이 많이 몰리고 있다. 때문에 대기 없는 보다 빠르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실시중이다.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 1599-1360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