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창원 북면 테라스 하우스 ‘마크리움힐스’ 오픈 소식에 수요자 이목 집중

창원 북면 테라스 하우스 ‘마크리움힐스’ 오픈 소식에 수요자 이목 집중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15 17:15
업데이트 2016-01-15 17: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뛰어난 입지에 프라이빗한 테라스, 넓은 정원 갖춘 유러피안 테라스타운… ‘4계절이 행복한 곳’

창원 감계지구와 무동지구에 각 1만여 세대, 5천여 세대가 들어설 예정인 북면 신도시가 요즘 술렁이고 있다. 도심과 가까운 편리한 교통망에 편리한 생활 권역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전원 생활의 꿈을 실현시켜 줄 유럽 감성의 테라스 하우스 창원 ‘마크리움 힐스’가 들어선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총 36세대의 창원 북면 마크리움 힐스 단지는 공급면적 166.40㎡의 A타입 20세대와 111.40㎡의 B타입 16세대로 구성되며, 프라이빗한 테라스와 가든을 품은 설계와 단지배치가 적용된다. 특히 특별한 감성으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유러피안 테라스가 전 세대에 제공되어 봄에는 정원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을, 여름에는 바비큐 파티를, 가을과 겨울에는 테라스에 걸터앉아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거나 밤하늘에 총총 박힌 별을 감상할 수 있다. 그야말로 4계절 내내 행복한 창원 주거단지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남해고속도로 북창원 IC와 KTX 창원역, 그리고 79번 국도와 인접해 창원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타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창원시청, 롯데백화점, 이마트, 삼성창원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인근 5km 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인 삶을 추구하지만 생활 편의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아주 적합하다. 여기에 마금산 온천 관광단지와 레이크힐스 경남 CC와 가까워 편리하게 레저 문화를 향유할 수도 있다.

창원 북면 신도시만이 가지는 미래가치도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감계, 무동, 동전 도시 개발 호재와 1만5천여 세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타운 건립이 겹치면서 투자 가치가 대폭 상승한 것. 여기에 남해고속도로 북창원 IC를 연결하는 도로가 개통되어 교통 호재까지 갖추었다.

관계자는 “도심 생활권에 속해 있으면서도 자연을 만끽하며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마크리움힐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하면서 “유럽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테라스 타운으로 은퇴자 부부부터 젊은 세대까지 폭 넓은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마크리움 힐스는 거실과 주방이 탁 트인 구조,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 한 중정식 설계, 에너지 소비를 줄인 친환경 설계, CCTV등 철저한 보안시스템 등이 도입되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북면힐스지역주택조합(가칭) 시행, ㈜동방건설 시공예정인 창원 북면 마크리움 힐스는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리 산74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현재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리 477-7번지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조합원 신청을 받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298-9100)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