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티콘 코리아, 대리점주 초청해 ‘2016년 정책 발표세미나’ 개최

오티콘 코리아, 대리점주 초청해 ‘2016년 정책 발표세미나’ 개최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14 17:03
업데이트 2016-01-14 17: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변호사 초빙, 정부의 보장구 지원금 인상 관련 최신 정보 제공

300명에 이르는 전국의 오티콘 보청기 점주들을 위한 정책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 됐다. 덴마크 토털청각솔루션기업 오티콘의 한국법인 오티콘 코리아(Oticon Korea, 대표 박진균)는 지난 10일,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2016년 오티콘 정책발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티콘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는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는 정책발표 세미나는 매년 1월 둘째 주 일요일에 실시하는 연례행사로, 매년 오티콘 코리아의 새로운 정책을 발표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보청기 시장에서의 대응전략 등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법무법인 광장의 정진환 변호사를 초빙해 정부가 발표한 보장구 지원금 인상 법안과 제도의 배경 및 대처방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11월 15일, 정부가 보장구 지원금을 기존 34만원에서 131만원으로 대폭 인상하면서 최근 보조금 보청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한 것.

또한 오티콘 보조금 전용 M80, M60 론칭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M80, M60은 그동안 비용적인 문제 때문에 보청기 착용을 미뤄 왔던 난청인에게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조건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석자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마련됐다. 인기 가수 노사연, 박남정의 공연을 비롯해 오티콘 코리아의 임직원 합창, 아동 고객의 클라리넷 협주 등 다양한 공연으로 참석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어렸을 때부터 오티콘 보청기를 착용해 온 최재혁, 수종 형제의 클라리넷 협주는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오티콘 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새해부터 정부의 보장구 지원금 인상이 보청기 업계의 빅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보청기 시장의 방향성과 새로운 전략을 제시한 이번 정책 세미나가 보청기 대리점 점주, 난청인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티콘 코리아는 전국 60여 개 전문 프리미엄센터를 통해 무료 청력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정부의 보조금 인상, 오티콘의 보조금 전용 보청기 모델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오티콘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