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국 대학, 장학금 유학에서 반값 등록금 유학까지 ‘Big7 프로그램’이면 가능하다

미국 대학, 장학금 유학에서 반값 등록금 유학까지 ‘Big7 프로그램’이면 가능하다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14 10:05
업데이트 2016-01-14 10: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글로벌유웨이, 서울/전주서 미국 Big7 유학 프로그램 입학설명회 실시

많은 사람들이 미국 유학을 꿈꾸는 이유 중의 하나는 다양한 나라에서 온 학생들과 어울리며 글로벌 감각을 키우고, 국내에는 드문 분야에 대한 특화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고등학교 내신이나 TOEFL 점수가 좋지 않아, 혹은 비용 부담으로 인해 미국 대학 진학에 선뜻 나서기가 쉽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미국 유학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모두 높은 비용과 좋은 성적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유웨이중앙교육(대표 유영산)에서 운영하는 글로벌유웨이의 ‘미국 big7 유학 프로그램’은 비용은 줄이고 미국 명문대로 진학할 수 있는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유웨이중앙교육의 미국 유학 전문사이트 글로벌유웨이가 ‘미국 big7 유학 프로그램’에 대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입학설명회 일정은 △1월 16일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 △1월 23일 오후 2시 전주 티앤미학원 △1월 30일 오후 2시 코엑스 301호로 예정되어 있다. 이 자리에서는 유학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미국 대학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들을 제공한다.

글로벌유웨이 관계자는 “고3 학생 및 재수생은 물론,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자녀의 유학을 준비 중인 부모들은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보다 깊이 있고 폭 넓은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면서 “흔히 미국대학 진학이 국내 명문대 진학에 비해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TOEFL과 SAT, GPA 등 각종 시험 성적에 대한 걱정 없이 미국 대학에 입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에 글로벌유웨이에서는 개인별 진로 및 진학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진학 및 유학을 위해 Advising+Coaching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유웨이의 ‘미국 Big7 유학 프로그램’에는 ▲보장형 유학 ▲+UP 명문대 유학 ▲장학금 유학 ▲반값 등록금 유학 ▲Art&Design 유학 ▲항공학과 유학 ▲드론 유학이 있다.

보장형 유학과 +UP 명문대 유학은 현지에서 1년 간 수학 후 대학으로 편입하는 것으로, 글로벌유웨이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입학사정을 진행하고 있는 5개 대학에서 대학과목 24학점(GPA 2.5 이상)을 이수하고, 추천서를 받으면 된다. 미국 대학에서 1년 이상 공부한 학생이 편입할 경우 별도의 TOEFL이나 SAT 시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수월하게 미국 대학 및 명문대에 진학이 가능하다.

유학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학금 유학은 정규과정 입학과 동시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조건에 따라 최소 1년에서 최대 졸업 시까지 동일한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반값 등록금 유학의 경우 미국 주립대학에서 미국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In-State Tuition (해당 지역 학생 등록금) 수준의 등록금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무인항공기 드론이나 항공산업, 미술 및 디자인 등에 특화된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미국 Big 7 유학 프로그램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은 글로벌유웨이 홈페이지(http://global.uway.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