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수능성공신화 이루는 차별화된 입시전략로 화제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수능성공신화 이루는 차별화된 입시전략로 화제

강경민 기자
입력 2016-01-13 15:36
업데이트 2016-01-13 15: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7학년도 수능에는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수학 범위가 변경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겪어야 할 부담감은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하고 재수를 선택한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 성공을 꿈꾸며 보다 시간의 낭비가 없고 철저한 관리 속에서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숙학원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학원생활 동안 상위권 학생들과의 경쟁하는 학습 분위기가 유지되고 철저한 관리로 유명한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이 2월 14일(일) 재수정규반인 서울대의치대반, 연고대프리미엄반, 엘리트반 개강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국, 영, 수 학과담임과 1인 2담임제의 생활담임, 심야사감제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철저한 관리와 더불어 학생의 성향과 성격, 학습습관 등을 파악해 그에 맞는 개인별 맞춤식 학습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 각각의 눈높이에 맞는 개별학습이 이루어지며 개인별 취약과목을 채울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 재수를 생각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수시에 대비하는 논술 수업도 재수정규반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있어 2017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변화하는 대학 입시제도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고, 학생 개개인의 안정적인 학원생활을 위한 밀착관리와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외에도 수시와 정시에 관한 정보제공을 위한 입시설명회가 진행되는 등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두 번의 실패는 없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다양한 장학제도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 재수정규반은 입학 시 등급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매월 입학 장학금이 주어지고 6월, 9월에 진행되는 모의고사에서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도 최대 100만원까지 성적장학금이 주어지고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기존 실력에 미치지 못한 성적이 나왔거나 과목별 성적의 편차가 큰 경우 재수를 하는 경우가 많다. 재수를 결심하고 힘든 결정을 한 만큼 1년이라는 재수생활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의 원서접수는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홈페이지(http://www.namyangjuds.co.kr/)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