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롯데 “임시완처럼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신규 광고

롯데 “임시완처럼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신규 광고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1-13 11:06
업데이트 2016-01-13 11: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롯데칠성음료가 영화배우 겸 가수 임시완을 모델로 한 칠성사이다 ‘겨울, 소양강편’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랜 시간 국내 사이다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온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함’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자연과 사람의 교감을 통한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의 콘셉트로 제작된 겨울, 소양강편은 “언제나 있는 그대로의 맑고 깨끗함을 지켜가라고 겨울을 잊은 강물이 내게 말했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특히 이번 광고는 혹한에도 얼지 않는 강, 눈 덮인 소양강 상고대의 아름다운 절경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광고에는 지난 ‘여름 폭포편’에 이어 맑고 깨끗한 청춘을 대변하는 임시완이 모델로 활약했다. 임시완은 추운 날씨로 인해 힘든 촬영 현장 속에서도 최고의 컷을 위해 몇번이고 같은 촬영을 반복하는 열정을 보여줬다. 또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챙기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