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공인중개사 진짜 ‘0원’ 무크랜드, 합격원정대 마지막 모집

공인중개사 진짜 ‘0원’ 무크랜드, 합격원정대 마지막 모집

강경민 기자
입력 2016-01-05 14:09
업데이트 2016-01-05 14: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월 11일까지만 진행…합격 축하금 최대 20만원 지급+교재 파격 할인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다양한 계획을 세우느라 바쁘다. 많은 사람들이 목표로 하는 대표적인 계획 중 하나가 자격증 취득인데 여러 가지 자격증 중에서도 공인중개사는 전문분야이자 정년이 없는 직업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꾸준히 인기를 얻는 자격증이다.

부동산 시장과 관련한 직/간접적인 수요는 계속 있을 수밖에 없으므로 공인중개사 전망은 밝지만 만만치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 비용 탓에 도전을 망설이다 결정하지 못한 채 또 다시 한 해를 버리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동안 비용부담으로 하지 못해 가슴앓이를 했다면 비용 없이 공인중개사 인강을 들을 수 있는 ‘무크랜드’를 찾아보자. 더욱이 현재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합격축하금을 최대 20만원 지급하는 ‘마지막 합격 원정대’ 이벤트를 1월 11일까지만 진행하고 있으므로 서둘러 수강신청 한다면 합격의 기쁨을 배로 누릴 수 있다. 교재 또한 지금 신청하면 지난 년도 대비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수석합격생을 3회 배출한 랜드스쿨이 동일한 커리큘럼, 동일한 교수진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Free+Mium)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다. 조건부 환급이 아닌 ‘무조건 0원’ 강의로 신청만 하면 2016년 최신 강의를 모두 무료로 들을 수 있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매년 10월말 한 번 치러지는 공인중개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공부해야 한다”고 조언하면서 “비용 없이 공인중개사 준비가 가능한 무크랜드의 문을 두드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크랜드의 강의는 무료지만 강의의 질과 커리큘럼은 최상위 수준을 자랑한다. 기초이론부터 기출문제, 핵심요약특강 등을 포함한 합격에 최적화 된 총 9단계의 커리큘럼을 근간으로 철저한 학습관리, 소셜러닝(배움놀이터)를 통한 빠른 학습 질문 답변 및 상호교류, 매월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스마트폰 수강 가능, 매일 OX 문제 제공 등 수강생들을 위한 갖가지 시스템을 마련해 두고 있는 것은 무크랜드의 특장점이다.

교재 역시 과목별 기본서와 OX 빈출 문제집, 비법 요약집 등으로 세분화 해 공부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었으며 여기에 더불어 학원과 제휴를 통해 과목별 1명씩의 교수진을 확보하여 학원강의를 촬영하여 추가로 서비스를 진행해 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사이트 무크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홈페이지(www.moocland.co.kr)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