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

SSG닷컴 ‘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

손지연 기자
손지연 기자
입력 2025-04-24 00:59
수정 2025-04-24 00: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SG닷컴 Beauty of SSG 브랜드 캠페인 스틸컷. SSG 제공
SSG닷컴 Beauty of SSG 브랜드 캠페인 스틸컷.
SSG 제공


SSG닷컴이 ‘Beauty of SSG(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인디 브랜드부터 글로벌 고가 브랜드까지 아우르는 ‘뷰티 전문관’ 활성화를 위한 행보다.

뷰티 전속 모델로는 배우 차은우가 발탁됐다. 전 세대가 선호하는 신뢰도 높은 배우를 기용해 2030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뷰티 오브 쓱’은 세상의 모든 화장품을 뷰티 전문관에서 접할 수 있다는 점을 표현한 문구다. 특히 차은우의 빨간 립스틱으로 시작하는 파격적인 영상으로 젊은층까지로 외연을 넓히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차은우의 영어 이름 ‘펠릭스’를 부캐(부캐릭터)로 활용해 펼친 바이럴 마케팅도 화제를 모았다. 부캐 펠릭스가 쓱닷컴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10여건의 게시물은 2주일 만에 100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고, 공식 계정 구독자 수도 펠릭스 등장 이전 대비 2배 늘었다.

SSG닷컴은 지난 3월 기준 국내외 2000개 브랜드의 100만여 개 화장품을 뷰티 전문관에서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화제성 있는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화장품 맛집이 되겠다”고 말했다.

2025-04-2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주 4.5일 근무 당신의 생각은?
2025 대선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일부 후보들이 공약으로 내건 주 4.5일 근무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OECD 국가 중 우리나라의 근로시간이 지나치게 길기 때문에 근로시간을 조정하겠다는 것인데 경제계는 난색을 표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주 4.5일 근무에 찬성한다.
주 4.5일 근무에 반대한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