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서울광고대상_식음료부문 최우수상] 기아 ‘야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제30회 서울광고대상_식음료부문 최우수상] 기아 ‘야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입력 2024-11-28 09:03
수정 2024-11-28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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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야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기아 ‘야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야구 사랑하는 이들의 행복한 순간 담아기아 타이거즈의 12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이번 광고는 기존의 우승 광고와는 다른 접근을 시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라는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기아 타이거즈 뿐만 아니라 야구라는 스포츠 전체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기쁨을 널리 전하고자 했습니다.

인쇄 광고는 경기가 끝난 후 환호하는 단체 응원단, 리틀 야구단, 그리고 연인이 포옹하는 장면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야구를 통해 행복해하는 순간을 담았습니다. 이는 함께하는 순간들이 모여 더 큰 영광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최우수상을 통해 이 메시지가 잘 전달된 것 같아 큰 기쁨을 느낍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를 제작하며, 고객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동열 기아 국내마케팅실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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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열 기아 국내마케팅실 상무
이동열 기아 국내마케팅실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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