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서울광고대상_에너지부문 최우수상] SK이노베이션 ‘초심·뚜벅·패기’편

[제30회 서울광고대상_에너지부문 최우수상] SK이노베이션 ‘초심·뚜벅·패기’편

입력 2024-11-28 08:51
수정 2024-11-28 10: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이노베이션 ‘초심’편
SK이노베이션 ‘초심’편


도전해 온 사업영역, 3개 키워드에 함축SK이노베이션의 2024년 기업PR캠페인 ‘워드 아트’ 시리즈를 함께 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K이노베이션은 과거 산업화 때부터 현재까지 시대적 요구에 맞춰 대한민국 에너지 역사를 함께 써 온 기업입니다. 에너지 강국 대한민국이 되기 위한 ‘무자원 산유국’, ‘에너지 수출국’의 결실은국민 여러분 응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제 SK이노베이션은 과거와 현재의 역사를 넘어 ‘전동화 시대’라는 미래를 향한 문 앞에 서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부터 전력생산, 공급, 효율화 설루션 등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기 위해 ‘토탈 에너지& 설루션 기업’으로의 시작을 선포하였습니다.

이미지 확대
SK이노베이션 ‘뚜벅’편
SK이노베이션 ‘뚜벅’편


이미지 확대
SK이노베이션 ‘패기’편
SK이노베이션 ‘패기’편


이번 기업PR캠페인 크리에이티브는 지금까지의 SK이노베이션을 있게 만든, 시대의 요구에 가장 먼저 응답해 온 도전의 DNA를 ‘초심’, ‘패기’, ‘뚜벅’ 3개의 키워드에 담아내는 ‘워드 아트’ 시리즈로 표현하였습니다.

기업PR캠페인은 ‘초심을 바탕으로 언제나 패기 있게 뚜벅뚜벅 나아가는 SK이노베이션의 도전정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각 키워드마다 SK이노베이션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도전해 온 사업영역을 담아내었습니다. ‘초심’편은 창립 시기때부터 보관해온 자료와 사진을 바탕으로 구현했으며, ‘패기, 뚜벅’편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아 대한민국 No.1 종합 에너지 기업의 역사를 시각화 했습니다. 덧붙여 인쇄 광고의 정지된 이미지에 AI를 접목해 살아있는 영상으로 다시 만들어 유튜브채널에 공개했습니다. 이로써 SK이노베이션의 한결 같은 마음가짐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습니다.또한, 소재 내에 QR코드를 넣어 내일의 에너지(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해 SK이노베이션의 사업들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2024년 11월 1일 SK이노베이션은 SK E&S와의 합병으로 ‘토탈 에너지& 설루션 기업’이란 비전을 안고 아-태지역 최대 민간 에너지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에너지 문제가 미래를 향한기술의 진보와 성장을 가로막지 않도록, SK이노베이션은 시대의 다양한 요구와 도전에 초심을 갖고 언제나 패기 있게 뚜벅뚜벅 혁신적인 기술과 지속 가능한 설루션 개발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SK이노베이션의 ‘워드 아트’ 기업PR 캠페인으로 미래를 향한 진정성 있는 실행의지가 모든 분들께 깊게 와닿았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에너지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는 영광을 주신 서울신문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충식 SK이노베이션 PR담당 부사장

이미지 확대
강충식 SK이노베이션 PR담당 부사장
강충식 SK이노베이션 PR담당 부사장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