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고] 김명옥씨 모친상, 박명수씨 부친상, 여균수씨 모친상, 박영우씨 모친상

[부고] 김명옥씨 모친상, 박명수씨 부친상, 여균수씨 모친상, 박영우씨 모친상

입력 2020-01-21 09:41
수정 2020-01-21 09: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명옥(해외동포책보내기운동협의회 부이사장)씨 모친상, 20일 오전,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당 지하 2층 12호실, 발인 22일 오전 10시. 02-2227-7591

●박광수·박명수(득금티앤씨 대표이사)·박의수·박민자·박민희·박민숙씨 부친상, 김유진(신원 부사장)·김변호(스포츠조선 편집팀 부장)씨 외조부상, 20일 오전 9시,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15호실, 발인 22일 오전 6시. 02-3410-6915

●여균수(광남일보 논설실 주필)씨 모친상, 20일 오후 7시, 광주 VIP 장례타운 302호, 발인 22일 오전 10시. 062-521-4444

김영철 서울시의원, 4년 임기 마무리… “강동구민의 성원에 깊이 감사”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영철 의원(국민의힘, 강동5)이 제11대 서울시의회 의정 활동을 마무리하며 강동구민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 의원은 지난 4년간 아낌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임기 마무리의 소회를 밝혔다. 김 의원은 임기 동안 주거지 정비, 교통 환경 개선, 어르신 복지 및 문화·교육 인프라 확충 등 강동구민의 실생활과 직결된 의정 활동에 전력을 다해왔다. 특히 지역의 지도를 바꾸고 주민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핵심 거점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견인하며, 지역구 내에서 ‘일 잘하는 의원’, ‘공약을 반드시 지키는 시의원’이라는 평가를 확고히 했다. 그동안 김 의원이 이끌어낸 대표적인 지역 성과로는 ▲디지털 소외 계층이 없는 강동을 위한 ‘강동디지털동행플라자’ 유치 ▲지역 어르신들의 든든하고 쾌적한 쉼터가 된 ‘성내분토골 경로당’ 건립 ▲강동의 중심축을 더욱 견고히 할 ‘강동역 역세권 활성화 사업’ 추진 ▲강동구 주민들의 새로운 여가·문화 공간이 될 ‘강동역 펀스테이션’ 조성 등이 꼽힌다. 이 같은 성과들은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서울시의 적극적인 예산 지원과 협조를 이끌어낸 값진 결실이다. 마지막
thumbnail - 김영철 서울시의원, 4년 임기 마무리… “강동구민의 성원에 깊이 감사”

●박영우(와이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박영대(대한약품 전무)씨 모친상, 20일 오후 11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6호실, 발인 22일 낮 12시. 02-3010-2236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