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티라미수 오늘부터 편의점에서[서울포토]

밤티라미수 오늘부터 편의점에서[서울포토]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4-10-24 13:47
수정 2024-10-24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CU ‘맛폴리 밤 티라미수’ 24일부터 판매
CU ‘맛폴리 밤 티라미수’ 24일부터 판매 24일 서울 강남구 CU BGF사옥점에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내놓은 ‘밤 티라미수 컵’이 진열되어 있다.

‘밤 티라미수 컵은는 오늘부터 전국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 매장엔 25일부터 입고되며, 가격은 4900원이다. 또 CU는 밤 티라미수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CU Npay(엔페이) 카드로 결제 시 50%,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 QR로 결제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24.10.24 뉴시스


편의점 CU는 ‘밤 티라미수’를 24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제품이다. 밤 생크림, 토피넛 라떼와 쿠키·초콜릿·그래놀라 등을 활용해 밤과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당초에 CU는 해당 상품을 포켓CU에서 예약 판매한 뒤 이달 중순 전국 점포에 출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예약 판매 첫 날 준비된 물량이 20여분 만에 모두 팔리며 물량이 부족해지자 오프라인 출시 일자를 미루게 됐다. 실제로 밤 티라미수는 예약 판매 기간인 9일 동안 매일 1~2만 개 수량이 평균 20분만에 매진되며 지금까지 총 15만개가 판매됐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상속세 개편안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상속되는 재산에 세금을 매기는 유산세 방식이 75년 만에 수술대에 오른다. 피상속인(사망자)이 물려주는 총재산이 아닌 개별 상속인(배우자·자녀)이 각각 물려받는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유산취득세)이 추진된다. 지금은 서울의 10억원대 아파트를 물려받을 때도 상속세를 내야 하지만, 앞으로는 20억원까진 상속세가 면제될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속세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동의한다.
동의 못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