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외모가 영업사원의 경쟁력”

“꽃미남 외모가 영업사원의 경쟁력”

입력 2011-11-22 00:00
수정 2011-11-22 14: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금호석화, ‘영업사원 헤어 연출법’ 특강

금호석유화학이 영업사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헤어 연출법 특강’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금호석화는 22일 서울 신문로 본사에 연예인과 모델을 주로 취급하는 전문 헤어디자이너를 초빙해 영업사원 등 90여명을 대상으로 헤어스타일 연출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신세대 남녀 영업사원을 비롯해 팀장급 등이 둘러앉아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가꾸는 법 등에 관한 조언을 진지하게 경청했다고 한다.

금호석화 관계자는 “영업사원의 경쟁력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해 본 것”이라면서 “관리직 등 각 부서에서 문의가 많아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금호석화는 앞으로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건강이나 재테크 등 다양한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