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일 전 직장동료가 핸드폰을 바꾸겠다고 해서 017대리점을 찾았다.
그런데 본인도 모르는 사이 동료의 핸드폰이 2년 의무가입으로 묶여 있어 해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1년전 기기변경을 했을 때 의무가입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대리점에 찾아갔다.역시 사인이 위조돼 있었지만 해지해 주지 않았다.
이틀에 걸친 줄다리기를 하다가 해지는 1주일이 걸리니 1주일 후에 해주겠다는 약속을 듣고 발길을 돌렸으나 아직까지도 연락이 없다.017 사용자로서실망과 함께 분노를 느낀다.
017측은 고객에 대한 그같은 부당함을 즉시 해결해 주기 바란다.진정한 서비스가 무엇이란 말인가.
전미희[agamous@netsgo.com·서울시 강남구 포이동]
그런데 본인도 모르는 사이 동료의 핸드폰이 2년 의무가입으로 묶여 있어 해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1년전 기기변경을 했을 때 의무가입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대리점에 찾아갔다.역시 사인이 위조돼 있었지만 해지해 주지 않았다.
이틀에 걸친 줄다리기를 하다가 해지는 1주일이 걸리니 1주일 후에 해주겠다는 약속을 듣고 발길을 돌렸으나 아직까지도 연락이 없다.017 사용자로서실망과 함께 분노를 느낀다.
017측은 고객에 대한 그같은 부당함을 즉시 해결해 주기 바란다.진정한 서비스가 무엇이란 말인가.
전미희[agamous@netsgo.com·서울시 강남구 포이동]
1999-10-04 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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