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체제 확립 앞장” 결의/자유민주민족회의

“안보체제 확립 앞장” 결의/자유민주민족회의

입력 1997-12-16 00:00
수정 1997-12-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유민주민족회의는 15일 “건국호국세력들과 월남동포들은 건국정신으로 뭉쳐 간첩과 친북좌익세력을 뿌리뽑고 안보체제를 근본적으로 바로잡는데 앞장선다”고 밝혔다.

자유민주민족회의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또 “우리 민족진영 애국세력이 앞장서서 IMF와의 협약을 준수하여 자립경제체제를 확립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여 이 나라를 구출한다”고 말했다.

1997-12-16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