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말련에 오븐공장/내년 2월 완공 예정

삼성,말련에 오븐공장/내년 2월 완공 예정

입력 1990-07-29 00:00
수정 1990-07-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콸라룸푸르 AFP 연합】 삼성(주)은 말레이시아 수도 콸라룸푸르 남쪽 약 40㎞의 포트 클랑에 1천만달러를 투자,마이크로웨이브 오븐공장을 건설할 예정이라고 이필곤사장이 28일 말했다.

이사장은 말레이시아 베르나마통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내년 2월에 완공될 이 공장의 연간 생산량은 40만대로 이중 85%를 수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앞서 삼성은 지난해 10월 말레이시아의 메낭사및 한국의 신행사와 합작회사를 설립,수술용 장갑과 콘돔을 현지 생산하고 있다.

1990-07-29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