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은림 서울시의원,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 인사 전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8일 도봉동 서원 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참석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시의원으로서 관심과 지원 약속”


지난 8일 서원 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는 이은림 의원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소속 이은림 의원(국민의힘·도봉4)이 어버이날을 맞아 희생과 노고를 통해 오늘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신 어르신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8일 도봉동 서원 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이 의원은 감사 인사와 함께, 행사에 참여하며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의원은 “젊은 세대에게 따뜻한 응원을 내어주시며 풍부한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큰 조언과 가르침을 주시는 어르신들이 계셔서 항상 감사하다”라며 “이제 저희가 배웠던 것처럼, 많은 사랑과 감사에 보답하며 어르신들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항상 건강하셔서 지역의 중심이 되어달라”라는 부탁의 말도 잊지 않았다.

많은 지역 어르신의 참여와 호응 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를 통해 이 의원은 어르신들의 노고와 희생에 대한 감사와 함께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