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영림, 안재현♥백진희 주연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 지원… “새봄맞이 인테리어 엿보세요”

영림, 안재현♥백진희 주연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 지원… “새봄맞이 인테리어 엿보세요”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3-27 15:07
업데이트 2023-03-27 15: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영림, KBS2 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 지원 포스터. 영림 제공
영림, KBS2 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 지원 포스터. 영림 제공
영림의 ‘영림프라임샤시’와 ‘영림키친바스’가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2 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극본 조정주) 제작 지원에 나섰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방영된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미혼모의 길을 선택한 오연두 역을 맡은 백진희와 비혼주의자 공태경 역의 안재현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영림은 해당 드라마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모든 세트 공간에 도어, 중문, 새시, 스타일월, 인테리어필름 등의 인테리어 제품을 협찬했다. 봄맞이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시청자라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인테리어를 참고하는 것도 시청하는 재미 중 하나일 것이라고 영림 관계자는 귀띔했다.

영림은 새시뿐만 아니라 주거 공간 리모델링에 필요한 몰딩, 도어, 벽장재, 바닥재, 키친, 바스, 필름 등의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제조·유통하고 있다. 영림키친바스는 주방 도어 디자인을 소비자 개인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는 OEM 방식이 아닌 영림 본사에서 직접 생산부터 시공, AS까지 한 번에 진행하기에 가능하다. 본사 직원의 1대1 맞춤 실측 상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영림은 인천과 송파에 본사 직영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강남역 1번 출구 앞에 ‘영림 홈앤리빙 강남’을 열었다. 이곳에서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시공 등 토털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