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정윤정. 정윤정 인스타그램
쇼호스트 정윤정. 정윤정 인스타그램
유명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생방송 도중 욕설을 내뱉은 것과 관련해 누리꾼과 SNS 설전을 벌였다.

정윤정은 “방송이 편하냐”는 댓글에 “나를 굉장히 싫어하나 보다. 그러면 내 인스타그램, 내 방송 절대 보지 마라. 화나면 스트레스가 생겨서 님 건강에 안 좋다”고 응수했다.

“인스타가 이런 곳이냐. 댓글 무섭다”는 옹호 댓글에는 “그냥 웃어야죠. 사람마다 다 생각이 다르다. 저는 이해한 지 오래다”고 답했다.

앞서 장윤정은 1월 28일 현대홈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그는 판매 상품인 화장품이 조기 매진됐으나 이후 편성됐던 여행 상품 때문에 방송을 조기 종료할 수 없게 되자 “뒤에 여행 방송은 일찍 못 받는다. 여행 상품은 딱 정해진 시간만큼만 방송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왜 또 여행이야. XX. 나 놀러 가려고 했는데”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이에 제작진이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발언 정정을 요구했지만 정윤정은 “정정? 뭘 해야 하냐. 난 정정 잘 한다. 방송 부적절 언어 사용? 뭐 했냐. 나 까먹었다. 예능처럼 봐 달라. 홈쇼핑도 예능 시대가 오면 안 되냐”고 자신의 발언을 정정하지 않아 화를 키웠다.

15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에 따르면 광고심의소위원회는 전날 회의를 열어 지난 1월 28일 홈쇼핑 화장품 판매 방송 중 정윤정의 욕설로 민원이 제기된 안건과 관련, 제작진에게 의견진술을 요구했다.

이는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 제37조 제2항을 위반한다고 판단한 것으로, 비속어, 은어, 저속한 조어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